신인 가수 전민주의 과거 모습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전민주는 오는 15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비별’(Good bye Rain)의 음원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에 앞서 지난 10일 전민주 소속사 K뮤직엔터테인먼트는 "전민주의 데뷔 싱글 ‘비별(Good bye Rain)’을 공개하기 앞서 초등학생 시절의 무대 영상을 공개한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또 소속사 측은 "전민주가 `K팝스타2` 시절과 달라진 외모로 때 아닌 성형 논란에 휩싸였는데 과거 영상 속에서 다소 통통하지만 이목구비의 변화가 거의 없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초등학생 시절 비보이 배틀에 참가한 전민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전민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댄스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전민주는 2012년 ‘K팝스타2’에서 TOP 8에 진출해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그는 심사위원 보아를 깜짝 놀라게 한 실력으로 ‘리틀 보아’ 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또 전민주는 2005년 SBS `진실게임`에 12세의 댄싱 퀸으로 출연해 파워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당시 전민주는 한 번 본 춤을 완벽하게 그대로 따라하며 극찬을 받았다.





전민주 데뷔 소식에 누리꾼들은 “전민주 데뷔, 예뻐졌네”, “전민주 데뷔 3단 변신이네”, “전민주 데뷔, 노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상캡쳐/SBS 방송 캡쳐/K뮤직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혜련 결혼 이어 남동생 조지환까지 오는 9월 결혼 `집안 겹경사`
ㆍ`홍명보 감독 사퇴` 대표팀 회식 논란에 "어린 선수들 위로한 것" 여성과 음주가무 영상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커피믹스 절반 설탕, 2잔만 마셔도 하루 섭취량의 30% 훌쩍
ㆍ이주열 "올해 성장률 3.8%·내년 4.0%"‥하향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