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아이유가 김창완의 노래 ‘너의 의미’ 리메이크 배경을 밝혔다.





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아이유가 ‘너의 의미’를 리메이크 하기 위해 김창완을 찾아갔던 당시를 회상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유는 “김창완 선배님의 ‘너의 의미’를 리메이크 하고 싶다고 말하자 ‘이 곡이 너에게 무슨 의미냐’고 물으셨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유는 “내가 자아가 막 생길 중학생 시절에 짝사랑하던 남자가 좋아하던 곡이었음을 밝혔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또 김창완은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주인공들을 떠올리며 ‘너의 의미’ 피처링 대사를 직접 쓰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아이유는 “마지막 내레이션 하실 때 약간 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힐링캠프’ 아이유 김창완 ‘너의 의미’ 리메이크 배경을 접한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아이유 김창완 ‘너의 의미’ 중학생 짝사랑 상대가 좋아했다니 더 감성적이야” “‘힐링캠프’ 아이유, 김창완 찾아가서 ‘너의 의미’ 리메이크 하겠다고 말하다니 역시 대단해”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틀 보아’ 전민주 데뷔 소식에 여신급 미모 눈길 ‘진실게임-K팝스타 시설 보니…’
ㆍ‘안녕하세요’ 치킨 중독 청년, 한 달에 치킨 27마리 먹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트로트의연인` 신보라, 사기 기획사에 계약하려다 `손호준과 뽀뽀`
ㆍ삼성전자 2분기 실적 `어닝쇼크`··영업익 2년만에 8조 아래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