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규리의 수영복 화보가 화제다.







남규리는 최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 고혹적이고 매력적인 수영복 화보를 선보였다. 이태리 명품 브랜드 `라펠라`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남규리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 한다.



공개된 사진 속 남규리는 섹시함과 청초함을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첫 번째 사진에서 화이트 원피스 수영복을 입은 남규리의 모습은 청순 글래머 그 자체이다. 이어서 공개된 두 번째 사진 속에서 검은 비키니를 입고 섹시하고 건강미가 돋보이는 몸매로 나른한 여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힘든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남규리는 프로 정신을 발휘했다. 모든 스태프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전했다. 남규리의 화보는 `그라치아` 34호(7월 5일 발행)에 공개되며 추후에 그라치아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남규리 수영복 화보 대박이네" "남규리 수영복 화보 몸매 최고" "남규리 수영복 화보 섹시하다" "남규리 수영복 화보 청초하네" "남규리 수영복 화보 건강미 느껴지네" "남규리 수영복 화보 아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규리는 영화 `신촌좀비만화`에서 시와 역을 맡아 색다른 좀비 멜로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사진=그라치아)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써니와 어릴때는 많이 싸워. 속상해서 울기도"
ㆍ정다빈, 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실시간 검색어 캡처 `근황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홍진경, 올 초 투병 사실 고백 "가발쓰고 활동해야…"
ㆍ시진핑 방한‥한중 정상회담 시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