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하얀 의사가운을 벗고, 올블랙 슈트로 무장하며 `다크 재준`으로 변신했음을 알렸다.







종영까지 단 3회만을 남겨둔 SBS 드라마 `닥터 이방인`(진혁 홍종찬 연출, 박진우 김주 극본) 측은 1일 18회 방송을 앞두고 `다크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 박해진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17회에서 박훈(이종석)이 고민 끝에 한재준(박해진)의 수술을 멈추게 하면서 총리 수술팀 집도의는 한재준이 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더불어 한재준의 복수가 결판날 것으로 보여 긴장감 넘치는 18회를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해진은 셔츠부터 슈트까지 올블랙으로 갖춰 입고 `다크 포스`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전에도 슈트를 착용했던 박해진이지만 의사가운을 벗고 셔츠까지 블랙을 선택하며 올블랙 착장을 선보인 것은 처음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올블랙 패션은 한재준의 복수가 시작됐음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한재준이 본격적으로 명우대학교병원을 부수기 위해 움직일 것을 의미하고 있다. 무엇보다 어둠 속에서도 날카롭게 빛나는 한재준의 눈빛이 한층 더 서늘해져 독한 복수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의문의 서류를 집중해서 보고 있는 한재준의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는 명우대학교병원을 한 순간에 무너뜨릴 수 있는 서류. 이에 시청자들은 이를 손에 넣은 한재준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닥터 이방인` 제작사 아우라미디어는 "복수를 위해 때를 기다리던 한재준이 18회부터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의 복수가 본격적으로 전개되며 많은 사람들이 혼란에 빠질 것"이라며 "폭풍 전개가 예고되고 있는 `닥터 이방인` 18회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닥터이방인` 박해진 헐 눈빛 대박! 마치 사신 같은 느낌` "`닥터이방인` 박해진 `다크재준` 등장인가요? 한재준 흑화 시작되면 명우대학교병원은 휘청휘청 거리겠네" "`닥터이방인` 박해진 한재준이 어떤 방법으로 명우대학교병원을 무너뜨릴지 궁금하다" "`닥터이방인` 박해진 한재준 다크 포스 쩔어! 오늘도 재밌겠다" "`닥터이방인` 박해진 머리색부터 발끝까지 다 블랙인 듯! 뭔가 마음 단단히 먹은 모습"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일 오후 10시 `닥터 이방인` 18회가 방송된다.(사진=아우라미디어)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녕하세요’ 거식증 여동생, 목표체중 ‘29kg’ 다이어트 집착에 6개월간 밥 안 먹어
ㆍ`트로트의연인` 지현우, 권총 자살하려다 정은지 노래 소리에 `멈칫`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대강 빚 세금으로 갚는 방안, 부채 8조원 상환하려면…`헉`
ㆍ올해 상반기 수출 2,836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