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윤정 KBS 아나운서 도경완 부부의 출산기가 공개돼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13일 결혼 1년 여 만에 건강한 아들을 품에 안은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2주간의 출산기가 전파를 탔다.





늦은 밤, 만삭의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과 함께 분만을 위해 병원으로 향했다. 분만을 앞두고 두 사람은 긴장을 감추지 못했다.





도경완은 긴장한 장윤정에게 "잘할 수 있다. 억지로 참지 말라"고 격려했다. 이에 장윤정 역시 "오늘은 울고 싶으면 울고 아프면 아픈 내색 다 할거다. 오늘은 안 참을거다"라고 말했다.





이후 10시간의 진통을 견뎌낸 장윤정은 결국 자연분만을 통해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고 이에 도경완은 감격해 한없이 눈물을 흘렸다. 특히 아이의 울음소리를 들은 두 사람은 아무 말 없이 바라보며 감동의 눈물을 흘려 감동을 자아냈다.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윤정 도경완 부부 출산, 엄마는 위대하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 출산, 10시간 넘는 진통 끝에 득남! 진짜 감동적이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 출산, 나중에 아이가 커서 이 영상을 보면 어떨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쳐)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총기 난사 탈영병 생포 못해, 울면서 아버지와 통화 요구하더니…
ㆍ`유수연 사망` 부친상 이후 우울증 악화··멤버들이 발견했을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손흥민 눈물 "후회남는 경기"··정작 울어야할 박주영은?
ㆍ빚에 허덕이는 자영업‥상환 못한 빚 1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