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의 축제로 뜨겁게 달아오른 `2014 브라질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특별한 월드컵 프로모션과 응원전도 눈에 띈다.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는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되는 브라질 월드컵 기간 동안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파격적인 테마파크 입장료 할인 이벤트다. 원마운트는 한국 국가대표 팀이 월드컵에서 최종 우승할 경우, 승부를 확정 짓는 당일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를 동시에 무료로 개방한다. 성적에 따라 4강 진출 시에는 정상가 50,000의 워터파크를 4,000원, 8강 진출 시 8,000원, 16강 진출 시 16,000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32강에서는 단 한 경기만 승리하더라도 선착순 100명에게 월드컵 응원 스카프를 무료 배포한다.

이 외에도 오는 15일에는 ‘태극전사 승리기원 2014 플래시몹’ 응원전을 펼친다.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해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에 대한 추모 묵념을 시작으로, 붉은악마 공식 응원단과 일반 참가자 2014명이 월드컵 응원곡 3곡에 대한 플래시몹 응원전을 펼친다. 본 행사에는 플래시몹 외에도 붉은악마와 밴드 퍼커시브슬랩의 콜라보 축하 공연도 선보인다.


장익경기자 ikj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외수 세월호 망언 `일파만파`··비난 네티즌에 `곤계란` 독설까지
ㆍ싸이 스눕독 ‘행오버’ 해외반응, 빌보드·타임지 극찬…국내에서는 정하은 화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DJ 정조준 `문창극 칼럼` 다시 논란··사경 헤매던 DJ 향해..
ㆍ새 국무총리 문창극·국정원장 이병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