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044340)가 국내 최초로 일체형 스파클링메이커 ‘소다스프레스’(SodaSpress)를 출시한다. 소다스프레스는 국내에 출시된 탄산수 제조기와 다르게 정수기능과 탄산수 제조기능이 하나로 구성된 일체형 제품이다. 소비자가 가정에서도 손쉽고 편리하게 탄산수를 마실 수 있도록 만들어진 ‘소다스프레스’는 화이트를 기본으로 실버와 오렌지 색상으로 포인트를 더한 2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또한 완벽한 자가관리 시스템을 기본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3M정수필터와 탄산 실린더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가정에서도 손쉽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소다스프레스는 세계적인 특허기술인 순간냉각시스템 아이스코어(ICECORE�)를 탑재하여 위생적이고, 빠른 냉각으로 차가운 물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낼 수 있다.



탄산수의 효과가 젊은 여성과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알려지며 국내에서도 탄산수 소비층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유럽과 북미를 시작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탄산수는 국내에서도 매년 40%이상 시장이 성장하며 올해에는 전체시장규모가 500억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소다스프레스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 탄산수 시장이 급속히 성장하는 가운데 국내 최초로 선보인 일체형 스파클링메이커 ‘소다스프레스’를 통해 국내 탄산수 시장을 주도하겠다”며, “위닉스가 국내에서 제조, 판매, 서비스를 단일화 하여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셰어하우스‘ 최희 민낯 공개, 굴욕 없는 백옥피부…화장 전후 ‘입술만 달라’
ㆍ김한울 악수 거부, 박근혜 대통령 두번이나 청했지만..무슨 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안양시장 지방선거 개표 97.6%, 이필운vs최대호 `초박빙` 결과는?
ㆍ[6.4 지방선거] 잠정 투표율 56.8%‥16년 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