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홍예슬이 화제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취해서 온 그대’에 등장한 홍예슬은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취해서 온 그대’에서 김대성은 위스키에 흠뻑 젖고 싶은 밤이라며 서태훈에게 넌지시 술값을 물었다.



김대성은 술이라는 게 나이가 많을수록 비싸지는 거냐며 “그럼 갓난아기로 달라”고 주문을 했다.



이에 서태훈은 물세례로 화답했고, 이런 와중에 미니원피스 차림의 홍예슬이 나타났다.



홍예슬의 등장에 김대성은 한눈에 호감을 느꼈고 술을 한 잔 대접하고 싶다고 했다.



이에 홍예슬은 “이 가게에서 가장 비싼 술로 달라”고 주문했다.



그러나 김대성이 주문한 건 여성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칵테일. 그런 김대성을 퇴짜 놓는 홍예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 이후 홍예슬은 짧은 등장에도 불구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됐다.



개그콘서트를 시청한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홍예슬, 요즘 개그우먼들 왜이렇게 예쁘냐(mass****)”, “개그콘서트 홍예슬 예쁘네(대도****)”, “개그콘서트 홍예슬, 개그우먼 하기엔 아까운 미모네 응원할게요!!(leed***)” 등 홍예슬의 미모에 감탄했다.



(사진=KBS/온라인 커뮤니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추 심경 고백, 안마방 출입 논란에 "파렴치한 행동 할 정도로 무모하지 않아"
ㆍ수지 로이킴 만난다? "운명이라면 바로 알아볼 것" 접속2014 `기대UP`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싸이 20억 뷰 돌파, 경이로운 기록에 세계가 놀랐다…"단 한번도 없던 기록"
ㆍ靑 국가안보실장 김관진·국방장관 한민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