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일밤-아빠 어디가’ / '아빠 어디가' '임찬형' '류진'
사진 = MBC ‘일밤-아빠 어디가’ / '아빠 어디가' '임찬형' '류진'
'아빠 어디가' '임찬형' '류진'

'아빠 어디가' 류진 아들 임찬형이 여자친구가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1일 방송되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경주로 역사 여행을 온 여섯 가족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틀 날, 류진-임찬형 부자는 안정환-안리환 부자와 함께 경주 자유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목적지로 가는 차 안에서, 아빠들은 임찬형과 안리환의 여자친구에 대해 물었다.

"여자친구가 있냐"는 아빠들의 물음에 찬형이는 "3명"이라고 답했고, "그 중 한 명은 여기에 있다"는 폭탄 발언까지 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예상치 못한 이야기에 류진과 안정환은 ‘누구냐’며 캐내기를 시도했지만, 찬형이가 입을 다무는 바람에 아빠들의 궁금증만 더 커졌다는 후문.

찬형이의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빠 어디가' 임찬형, 여자 친구가 3명이나?" "'아빠 어디가' 임찬형 여자친구 누굴까?" "'아빠 어디가' 임찬형, 설마 이제 막 들어온 세윤이와?" "'아빠 어디가' 임찬형 여자친구가 있었어. 방송 확인해야 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찬형이의 깜짝 고백의 진실을 확인 할 수 있는 MBC ‘아빠 어디가’는 오늘(1일) 오후 4시1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