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덕 감독의 영화 `일대일`이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시작한다.







29일 씨네그루 ㈜다우기술 측은 `29일부터 `일대일`을 IPTV(KT Olleh tv, SK B tv, LG U+ tv), 디지털케이블(홈초이스)을 비롯해 온라인, 모바일, 웹하드 등을 통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앞서 김기덕 감독은 `일대일`에 10만 관객이 들기 전까지는 IPTV 및 온라인 서비스 등의 2차 판권 출시를 하지 않겠다고 했으나, 22일 전국 51개 상영관에서 개봉된 이래로 28일까지 9500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저조한 성적을 보이자 마음을 바꾼 것으로 보인다.



26일 김기덕 감독은 김기덕 필름을 통해 "`일대일`은 25일까지 약 7000여 명의 관객이 관람했다. 이대로라면 28일까지 1만 명도 어렵다고 판단된다"며, "이 같은 상황에서 내가 배우들과 스태프에게 마지막으로 할 수 있는 것은 기존의 제 생각을 바꿔 안방에서라도 `일대일`을 볼 수 있게 해 배우들에게 다음 연기 기회를 얻게 하고 스태프에게는 다른 영화에 참여할 기회를 만들어주는 것"이라며 이에 대한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일대일`, 좀 안타깝네요" "`일대일` 김기덕 감독 화이팅!" "`일대일` 저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영화 `일대일` 포스터)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렛미인` 역대급 변신녀 방미정 뭐하나 봤더니··성형 전도사 변신?
ㆍ열애 이진욱, 정유미와 19금 파격 키스신··공효진 괜찮겠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하이힐` 이솜, 과거 란제리 화보 다시 화제··"볼륨 이정도였나?"
ㆍ4월 전체 산업생산 0.5%↓‥세월호 참사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