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박스가 패스트 뷰티 제품만을 선정해 만든 민트라벨을 출시했습니다.

28일 출시되는 민트 라벨은 20대 초중반의 패스트 뷰티에 익숙한 젊은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습니다.

특히, 글로시박스의 뷰티 전문 MD와 CJ E&M이 출시한 뷰티 모바일 어플인 뷰티인미가 공동으로 기획한 만큼, 높은 품질의 브랜드의 트렌디한 화장품 3종을 선정하여 이번 박스에 담았습니다.

이번 민트 라벨의 구성을 위해서, 지난 두달 간 글로시박스와 CJ E&M은 공동 팀을 구성하여 리서치를 진행했으며 최종적으로 어퓨(APIEU), 더샘(the SAEM), 그리고 데레온(Dereon)의 3개 브랜드를 확정했습니다.



우선 어퓨의 스마트 비비케익은 쿠션의 장점인 얇은 밀착력과 투명한 피부표현은 살리고 부족한 커버력을 보완한 신제품으로 썸남과의 자연스러운 밀착을 위한 아이템으로 선정됐습니다.

빅뱅의 지드래곤을 모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더샘의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는 국내에서 최초로 꺾이는 마스카라로 15도, 45도, 90도로 각도를 조절해서 쓸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팝 가수 비욘세가 미국에서 런칭한 뷰티 브랜드인 데레온의 립 크레용은 부드러운 발림과 선명한 발색으로 엣지있는 립을 연출해주는 장점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글로시박스 김하나 팀장은 "선정된 3개 브랜드의 트렌드한 제품들로 큐레이션한 이번 구성을 28일 3시부터 특별히 66% 할인된 가격으로 여성들에게 한정적으로 소개하는 만큼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지, 류현진 경기관람 포착 `LA 다저스♥ 힘내요` 응원…경기 시구는 언제?
ㆍ임정은 6월 결혼 소식에 과거 화보 눈길…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섹시미 발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역 화재··전동차 내부서 발생 "대피 완료"
ㆍ현오석 "소비심리 회복방안 다각도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