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가수 박남정 딸 박시은이 놀라운 춤솜씨와 함께 천부적인 예능감을 뽐냈다.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박남정&박시은, 김대희&김현오, 정종철&정시후가 출연해 `가정의 달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박시은은 MC들이 장래희망을 물어보자 가수라고 대답했다. MC들은 박시은의 꿈이 가수라는 말에 댄스를 요청했다.



이에 박시은은 깜찍한 표정과 가벼운 몸놀림으로 에이핑크의 ‘노노노’를 완벽하게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박시은은 이날 방송에서 "아빠의 예능감이 아쉬울 때가 있다. 집중을 잘 안 한다"고 지적해 큰 웃음을 줬다.



박시은은 이어 "아빠가 방송 녹화를 하거나 얘기를 하다가 집중을 못하고 잠이 잘 든다"며 "대화 타이밍도 잘 놓친다"고 말했다.



박남정은 딸 박시은이 말하는 중간에도 딴청을 피우며 집중을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박남정 딸 박시은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박남정 딸 박시은, 부전여전이네" "박남정 딸 박시은, 걸그룹 데뷔하나?" "박남정 딸 박시은, 예능감 있는데?"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방송화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신수 이틀 연속 홈런 `쾅`··유격수 대니워스 갑자기 등판한 이유는?
ㆍ`노무현 5주기` 오늘 봉하마을 추도식··선거 앞둔 야당 총출동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감성보이스` 서지안 `나쁘다 너` 음악팬 눈도장 `꽝`··비쥬얼도 훈훈!
ㆍ새 국무총리에 안대희‥남재준·김장수 경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