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빵집` `라디오스타`에서 윤하가 언급한 배우 소지섭의 빵집이 화제다.



윤하는 지난 2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진짜 라디오 스타 배철수와 그냥 DJ들` 특집에 배철수, 김현철, 박준형 등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라디오스타`에는 안 나왔던 소지섭이 윤하가 진행 중인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에는 나왔다"고 얘기를 꺼냈다.



이에 윤하는 "소지섭 씨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그래서 소지섭 씨가 게스트로 나오신거다"며 "직접 만든 케이크와 함께 부른 노래 제목을 쓴 목걸이를 선물해줬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는 "소지섭이 빵집을 한다. 직접 만든 건 아닐거다"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했다.



소지섭 빵집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CJ푸드빌 프랜차이즈 카페 투썸플레이스 압구정51K점으로 알려졌다. 51K는 소지섭이 직접 설립한 연예기획사 이름이다.



소지섭 빵집 소식에 네티즌들은 "소지섭 빵집 어디야?" ,"소지섭 빵집 처음 알았네", "소지섭 빵집 어디있는거지?", "소지섭 빵집, 어느 프랜차이즈야?" "소지섭 빵집 가봐야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방송화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구살인사건 용의자, 살해 후 현장에서 전 여자친구 기다려… 표창원 "사이코패스와는 다르다"
ㆍ천정명 열애, 여자친구 누군가 봤더니..`깜짝` 1개월째 연애 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구살인사건 용의자, 딸과 헤어지라는 여자친구 부모 `계획적으로 살해`
ㆍ한국 국가경쟁력 26위‥4계단 추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