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이 2단 콤보 키스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20일 방송된 tvN 드라마 `마녀의 연애` 10화에서는 윤동하(박서준)가 잡지사 트러블메이커의 마지막 출근 날 지연(엄정화)과 만찬을 즐기던 중 즉석에서 커플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과거 같은 장소에서 첫 키스를 했던 두 사람이 과거와는 상반된 느낌의 애틋한 키스를 하면서 감성을 자극한 것.



또한 "지금이랑 다른 상황에서 만났다면 우리 괜찮았을까"라며 생각에 빠진 지연에게 술에 취해 잠든 줄 알았던 동하가 다시 한 번 키스로 마음을 표현하는 10화 엔딩 장면은 이날 방송 최고의 장면으로 꼽히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날 박서준은 지연을 잊기 위해 노력하면서도 마음을 숨기지 못하는 동하의 안타까움을 애틋한 눈빛과 진심 가득한 대사로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두 차례 이어진 동하의 키스를 `살짝 키스`라 칭하며, 그 어떤 행복한 연인들의 키스보다 더 뜨거운 사랑이 느껴졌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연을 지긋이 바라보며 살짝 입을 맞추는 동하의 마음이 순수하면서도 아름답게 그려져 애틋함을 더했다는 평가다.



시청자들은 "`마녀의 연애` 박서준 살짝키스가 더 애틋해" "`마녀의 연애` 박서준 동하의 마음이 너무 힘들어 보여요" "`마녀의 연애` 박서준 2단 콤보키스, 애틋한 눈빛에 마음이 쿵" "`마녀의 연애` 박서준 대박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힐링 연하남` 박서준이 출연하는 `마녀의 연애`는 매주 월, 화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사진=tvN `마녀의 연애`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구살인사건` 헤어지라는 여친 부모 살해··여친 귀가 기다린후에?
ㆍ공무원연금 지급액 내년부터 20% 삭감··관피아에 혈세 지원 안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달샤벳 수빈 과감하게 벗었다! 파격적인 란제리 화보 통해 섹시미 과시
ㆍ공무원연금 지급액 내년부터 20% 삭감··관피아에 혈세 지원 안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