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영광의 `목욕의 신` 캐스팅 소식이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6일 제작사 문와쳐에 따르면, 김영광은 만화가 하일권의 동명 웹툰 `목욕의 신` 주인공 허세 역에 캐스팅됐다. 김영광은 오는 6월 제대 이후 하반기부터 본격 촬영에 나설 계획이다.



문와쳐 측은 "배우 김영광이 스스로 `목욕의 신`의 팬인 만큼 작품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 감독과 의기투합해 원작의 허세를 영화적인 캐릭터로 만들어 나가는 것에 대한 의욕이 크고 이정섭 또한 이런 김영광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88만원 세대의 고민과 꿈을 다뤄 청춘들이 공감하고 위로 받을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목욕의 신`은 청년 백수 허세가 세계 최대의 온천 테마파크 금자타에서 최고의 목욕관리사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그렸다.





김영광 목욕의 신 캐스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영광 목욕의 신 캐스팅, 매우 기대된다", "김영광 목욕의 신 캐스팅, 반드시 보겠다", "김영광 목욕의 신 캐스팅, 얼른 개봉되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문와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끝판왕 오승환 ♥ 배우 김규리 열애설··`돌부처 녹인 3살 연상 댄싱퀸`
ㆍ박원순 출마 선언 후 손석희 앵커와 인터뷰, 팽목항 찾은 이유 묻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 조윤호 "아이돌 `이야말로` 시절 원빈이 사인 부탁" 당시 모습보니 `반전!`
ㆍ법인세 보니 올해 세수도 "글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