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가 `포스코 챌린지 인턴십`을 통해 올해 700명 규모의 인턴사원을 채용할 방침입니다.



포스코의 인턴사원 채용 프로그램인 `포스코 챌린지 인턴십`은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주니어인턴십과 졸업자·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시니어인턴십으로 프로그램을 나눠 운영합니다.



주니어인턴십은 4학년 1학기 이하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4주간 직무경험 중심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수료자에게는 공채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됩니다.



시니어인턴십은 졸업자 또는 당해년도 졸업예정자 대상 어학점수, 학점, 각종 자격기준에 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한 ‘스펙초월’ 전형으로 운영됩니다.



해당 전형 지원자들은 전공관련 수행과제를 제출해야 하며, 최종 합격자는 8월부터 9월까지 8주간 인턴십을 수행하게 됩니다.



이번 인턴십은 포스코, 포스코건설, 대우인터내셔널, 포스코에너지 등을 포함한 8개 주요 그룹사가 참여하며 5월부터 인턴을 선발하기 시작해 7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인턴십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로, 상세 채용정보는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http://gorecruit.posco.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인규기자 ik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라 새 멤버 영입, 팬들에 의해 결정.. 전 멤버 강지영·니콜 근황은?
ㆍ억만장자 만수르, 맨시티 EPL 우승 인증샷에 미모의 부인들 새삼 화제 `대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배현진 기자, 6개월 만에 MBC ‘뉴스데스크’ 앵커 복귀.. 방송 어땠나?
ㆍ올해 하반기 재정절벽 또 오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