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방송된 ‘닥터이방인’에서는 이창이(보라 분)가 명우대학교 병원에서 송재희(진세연 분)을 목격했다는 이야기에 그를 찾아 나서는 박훈(이종석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훈은 데스크를 통해 송재희란 이름의 의사가 약제실에 있단 이야기를 듣고 한걸음에 달려갔다.
하지만 약제실에는 동명이인의 여의사 송재희(박희본 분)가 바람둥이 의사 치규(이재원 분)와 은밀한 키스를 나누고 있어 박훈을 허무하게 했다.
특히 박희본은 강렬한 키스신과 까칠하면서도 차가운 말투로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닥터이방인` 박희본 등장에 누리꾼들은 "닥터이방인 박희본, 귀엽다", "닥터이방인 박희본, 계속 나오나?", "닥터이방인 박희본 동명이인 송재희라니.. 설정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83년생인 박희본은 지난 2001년 걸그룹 밀크로 데뷔해 청순한 외모로 김태희 닮은꼴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그동안 드라마 `주군의 태양` `패밀리` `신의 퀴즈3`, 영화 `사이비` `렛 미 아웃` `주리` `비정한 도시` `그랑프리` 등에 출연하며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라 새 멤버 영입, 팬들에 의해 결정.. 전 멤버 강지영·니콜 근황은?
ㆍ배현진 기자, 6개월 만에 MBC ‘뉴스데스크’ 앵커 복귀.. 방송 어땠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억만장자 만수르, 맨시티 EPL 우승 인증샷에 미모의 부인들 새삼 화제 `대박!`
ㆍ올해 하반기 재정절벽 또 오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