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주위의 피부는 다른 부위보다 얇고 예민한 편이라 스트레스를 받거나 연휴 후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하면 다크서클이 더욱 도드라진다. 다크서클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규칙적으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오랜 시간 동안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할 경우 자주 눈 운동을 해 주는 것이 좋다.
CL4의 골든 볼 힐러는 다크서클 및 아이백 완화 8주 임상테스트를 완료한 아이 전용 기능성 앰플이다.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인증으로 칙칙한 눈가 피부의 집중 케어가 가능하며, 보테니컬 레이저와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탄력 증진 효과를 갖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눈가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오랫동안 노출된 피부는 건조해지고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때문에 물을 평소보다 많이 섭취하여 체내 수분을 유지해 주고, 수분 크림을 사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베르니의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은 진정효과가 뛰어난 수분크림이다. 식물성 한방성분 복합체인 퓨리톡스진과 센텔라아시아 티카추출물 캄디렉트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준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자는 동안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면팩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라네즈의 워터 슬리핑팩은 잠든 사이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환한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수면팩이다. 밤 사이에 강력한 수분 보습효과를 제공하며, 숙면을 유도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이 사용해도 도움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사진=CL4, 지베르니, 라네즈)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빠 어디가` 정세윤과 심부름 나선 윤후 올챙이 국수 보고 "죽은 거 맞죠?"
ㆍ`런닝맨` 닉쿤, 티파니 질문에 "자고 있어요"··그건 어떻게 알았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정몽준 부인 발언, "바른 말 했다?" 아들 감싸려다 논란 `일파만파`
ㆍ현오석 "경제 불안심리 전이 차단 중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