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의 신곡 `불꽃`과 배우 현빈의 복귀 영화 `역린`이 결합한 뮤직비디오가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1년 4개월 만에 신곡 `불꽃`을 발표하는 백지영은 2011년 현빈이 주연으로 출연했던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 `그 여자` 이후 현빈과 두 번째로 만나게 됐다.





백지영 신곡 `불꽃`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OST로 잘 알려진 `시간을 거슬러`를 작곡한 작곡가 김박사와 양경주가 내 놓은 야심작이다.





신곡 `불꽃`은 프리템포로 흘러가는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이 클래식하면서도 구슬픈 느낌을 주고 여기에 절제된 슬픔과 불안을 표현해 주는 백지영의 담담한 듯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는 특유의 호소력이 특징이다.





백지영은 오는 19일 신곡 `여전히 뜨겁게`를 공개하며 1년 4개월 만에 음악방송에 컴백할 예정이다.





`불꽃` 뮤직비디오는 7일 오전 10시 백지영의 SNS 커넥미에서 최초 공개, 음원은 7일 정오에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





한편, 불꽃 음악 감상평을 남긴 누리꾼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역린`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지영 신곡 불꽃 음원에 뮤직비디오까지! 보고 감상평 꼭 남겨야지! 기대된다" "백지영 신곡 불꽃 현빈이랑 같이 부른 줄...역린이 뮤직비디오에 나오는구나" "백지영 신곡 불꽃 뮤직비디오 빨리 보고 싶다 현빈도 나오겠지?" "백지영 신곡 불꽃 현빈과 두번 째 만남 대박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WS엔터테인먼트)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민간잠수사 사망 원인은 `기뇌증`…입수 5분 만에 무슨 일?
ㆍ우리동네 예체능, 새 멤버 공개…`구자명` 누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지현우 전역…연인 유인나 불참, 이별 예고?
ㆍOECD, 올해 한국 성장률 전망 4%로 상향 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