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준영이 머리를 휘날리며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은 경기 풍도로 떠난 멤버들의 `모 아니면 도` 의리여행이 펼쳐지는 가운데, 정준영이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자전거와 미션카드를 받아 든 모습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멤버들은 야생화의 천국 풍도에 단 하나뿐인 슈퍼 이용권을 획득하기 위해, 단체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눈에 띄지 않는 예쁜 꽃들이 많아 여러분을 풍도로 모시게 됐다. 제한시간 안에 미션카드에 있는 야생화의 사진을 찍어오라"며 30분의 시간을 제시했다.



멤버들은 결국 카드를 보며 난생처음 보는 야생화 이름에 멘탈붕괴를 일으켰고, `풍도대극`이라는 야생화의 이름에 눈이 휘둥그레 해지는 모습을 보였다. 정준영은 재빠르게 "자기 앞에 있는 걸로 가져가자"고 제안했지만, 이내 형들은 그의 등을 떠밀며 "네가 제일 똑똑하니까...의리!"라며 그에게 풍도대극 미션카드를 안겨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영은 풍도대극의 사진을 접하곤 "이렇게 보면 상추에요. 숲 속 경사진 곳에…"라며 말끝을 흐리더니 "나 안 할래"라고 헛웃음을 뱉어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정준영은 풍도대극을 찾기 위해 풍도를 샅샅이 뒤졌지만, 공개된 사진처럼 미션 수행 내내 조급함을 떨치지 못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형성했다는 후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1박2일` 정준영 자전거 우리 준영이 진짜 급해 보이긴 하는데 한 편의 CF같구나~" "`1박2일` 정준영 자전거 풍도대극 이름만 들어도 어마무시하네" "`1박2일` 정준영 자전거 대체 어떻게 생겼길래 상추라는거야" "`1박2일` 정준영 자전거 우리 럭키가이 이번엔 진짜 큰 난관일 듯 그래도 믿어보겠어" "`1박2일` 정준영 자전거 풍도대극으로 큰 웃음 주시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1박2일` 공식 페이스북)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 리플리 증후군 진단 `자신이 만든 허구의 세계를 진실로..`
ㆍ`SNL코리아` 두덕리 온라인 이말년, 무표정 연기로 `미친 존재감 과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남궁민 홍진호 질투 폭발 "홍진영 연관 검색어가 그 사람.."
ㆍ현오석 부총리 "구조개혁·규제완화 통해 경제성장 담보해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