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200`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의 신곡이 공개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악동뮤지션(이찬혁·이수현)은 6일 YG 공식블로그에 데뷔앨범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200’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약 20초 분량의 악동뮤지션 ‘200’ 티저 영상에는 학교 풍경을 연상 시키는 천정 선풍기, 그네, 수돗가, 뜀틀, 의자, 또 색종이로 접은 하트 등의 이미지가 빠르게 흐른다. 또 교복을 입고 바닷가를 거니는 남녀의 모습에서 때묻지 않은 무공해와 같은 순수함이 느껴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뮤비 티저 공개에 앞서 지난 5일 악동뮤지션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의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데뷔앨범 청음회 ‘플레이 인(PLAY IN) 서울숲’을 열고 데뷔앨범 수록곡 11곡을 공개했다.



이날 청음회에서 악동뮤지션은 `소재`와 `GALAXY`를 라이브로 소화, 앙코르곡으로 `인공잔디`를 선보였다. 행사에는 팬 5000여 명과 시민이 운집하며 악동뮤지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악동뮤지션은 SBS `K팝스타 시즌2` 우승팀인 만큼 6일 `K팝스타3`에서 타이틀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악동뮤지션은 `얼음들`과 `200`를 최초 공개하며 음악 팬들에게 인사를 할 예정이다.



악동뮤지션 컴백 소식에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200, 순수한 느낌 그대로다. 기대된다" "악동뮤지션 `200`,기대" "악동뮤지션 200,노래 정말 좋다.천재들이네" "악동뮤지션 200, 본방사수해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악동뮤시션의 신곡 음원은 7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베미뇽 벤 `알고싶어요` 열창 후 이선희·바다·알리와 훈훈한 인증샷
ㆍ손연재 월드컵 개인종합 우승에 누리꾼 반응 `악플러들 끔찍하다` 대체 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강지영 자필편지로 탈퇴 심경 전해 "주위 사람들 소중함 느껴"
ㆍ외국인, 국내주식 5개월째 순매도‥채권 순투자 전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