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카카오톡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모바일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지난달 25일 카카오톡의 `플러스친구`를 오픈한 지 일주일 만에 40만명에 달하는 고객들이 친구 맺기를 신청했다고 밝혔다.



또 친구를 맺은 고객들에게는 홈씨씨인테리어가 자체 제작한 이모티콘 `홍시씨`를 배포해 60만명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들은 홈씨씨인테리어의 `스토리플러스`와도 친구를 맺어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홈씨씨인테리어는 봄철 인테리어 시즌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을 기념해 큐바스(Q Bath) 무료시공 이벤트, 광주 경향하우징페어 인테리어 대축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를 추가하고 우리집 욕실을 바꾸고 싶은 사연과 바꾸고 싶은 욕실을 사진으로 찍어 첨부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의 고객에게 6시간만에 시공이 가능한 큐바스 욕실세트를 무료로 시공해 준다.



연규선 KCC 이사는 "이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오픈한 이후 홈페이지 방문자수와 실측 상담 건수가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짧은 기간이지만 실질적인 마케팅 효과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경림 사각턱 실종에 수술했나? `역린` 제작보고회 누리꾼 반응 "깜짝!"
ㆍ목포 신안비치3차 아파트 도로 80m 구간 침하, 주민 긴급 대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소녀시대 효연 폭행논란, 태연 "알쓰가 일쓰 앞에서" 웅크리고 설마..
ㆍ외환보유액 9개월 연속 `사상 최대`...3월말 3,543억달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