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부동산 매물광고는 ‘한경부동산’에서
한국경제신문 온라인미디어 한경닷컴이 전국 중개업소를 대상으로 모집중인 ‘한경 부동산 프리미엄 회원’에 투자용 수익형 부동산을 취급하는 중개업소들의 관심이 뜨겁다.

타 부동산 사이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빌딩, 오피스, 원룸, 다가구/다세대 등 투자와 임대수익을 노리는 수요자들의 방문이 많아 수익형 부동산을 홍보하는데 안성맞춤이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한경닷컴에는 빌딩과 오피스 물건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볼 수 있는 코너가 마련돼 있을 뿐만 아니라 원룸, 다가구/다세대 등 임대사업용 물건과 임대시장동향 등을 알 수 있는 임대전용관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한경닷컴 관계자는 “수익형 부동산에 있어서만큼은 타 사이트들보다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만큼 수익형 물건 홍보에 유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당초 3월 내에 한경 프리미엄 회원에 가입해야 11만원(VAT포함)에 단지 프로필 배너와 2개월 무료 연장서비스(총 8개월)를 제공할 계획이었으나 중개업소들의 요청에 의해 기간을 한 달 더 연장해 4월까지 같은 혜택을 주기로 했다.

또한 한경닷컴은 한경 베스트공인으로 이미 인증을 받은 중개업소들에게도 추가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어서 인증서를 받은 중개업소의 경우 자세한 혜택 사항에 대해 아래 번호를 통해 문의를 하면 된다.

한경 베스트 공인중개사 가입 문의 : 02-360-4402
일반 중개업소 가입 문의 : 070-8222-6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