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통신장애 보상` `SKT 통신장애 보상금 조회` SK텔레콤은 지난 20일 발생한 대규모 통신 장애와 관련해 보상 금액 조회시스템을 25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됐다.



보상 금액을 확인하려면 SK텔레콤 홈페이지의 조회시스템을 이용하거나 고객센터와 각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SK텔레콤은 별도로 신청을 하지 않아도 다음달 요금 청구서에서 보상 금액을 감액한다고 설명했다.



이와함께 SK텔레콤측이 먼저 전화를 걸어 요금 보상 등을 안내하지 않는다며 보상 금액 확인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에 주의를 당부했다.



하지만 터무니 없는 보상금액을 놓고 네티즌들의 비난여론이 거세다. 실제로 한 네티즌의 경우, 전국민85요금제를 사용하는데 보상금액은 2천324원에 그친 것으로 확인됐다.



`SKT 보상금 조회`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SKT 통신장애 보상·SK텔레콤 통신장애 보상금, 장난하냐? 주지를 말지", "`SKT 통신장애 보상`·SK텔레콤 통신장애 보상, 진짜 짜증난다", "`SKT 통신장애 보상`·SK텔레콤 통신장애 보상금, 그냥 다시 가져가라"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반떼HD 급발진 영상` 급발진 논란 재점화··제조사 책임 규명되나?
ㆍ벨로체 `그런 여자`, 브로 `그런 남자` 정면 디스··"김태희 찾으면 우크라이나로"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SKT 통신장애 보상` 85요금제가 고작 2천원?··터무니없는 보상 `빈축`
ㆍ“규제개혁, 한국경제 사활 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