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가 조작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16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에서 그룹 슈퍼주니어 M 멤버 헨리는 다른 병사들이 풀지 못한 어려운 수학문제를 가장 빨리 풀었다.



이와 관련해 헨리와 함께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 다른 병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헨리가 맞힌 것도 아니다. `몰라요 ㅋㅋ`라고 쪽지에 썼다`고 밝혀 `진짜 사나이` 조작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이로 인해 `진짜 사나이` 조작 논란이 붉어지자 해당 병사는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개인 페이스북에 지인들과 가볍게 대화한 내용으로 이렇게 일이 커질 줄 몰랐는데 놀란 마음에 해명하겠다`며 `인도 편집상으로 묘사된 것보다 빨리 풀었고 헨리는 10초도 더 걸렸는데 극단적으로 대비된 부분이 있는 건 맞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도 완전 몰입해 풀고 있었는데 헨리가 처음에는 `몰라요ㅋㅋ`라고 썼다가 갑자기 장난처럼 툭 던졌는데 다들 맞혀서 다들 놀랐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해명, 조작이면 정말 실망이다" "`진짜 사나이` 해명, 조작 아니라니까 다행이네" "`진짜 사나이` 해명, 헨리는 그냥 얻어 걸린 것 이었네~" "`진짜 사나이` 해명, 케이윌이 정말 진정성있는 것 같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진짜 사나이`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연, 세계 미인 순위 9위… ‘엠마왓슨 게 섯거라’
ㆍ세계 미인 순위 1위, 프랑스 배우 마리옹 꼬띠아르 누구? 나나 2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세종시 모아미래도 아파트 철근 부족 관련 모아종합건설 공식사과문 발표 눈길
ㆍ[해외증시마감] 뉴욕증시, 우크라이나 우려 하락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