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숙희가 부른 KBS1 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홍영희 극본, 이덕건 연출) OST `스쳐 지나가`가 13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숙희는 KBS2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OST에 이어 시청률 1위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에 참여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쳐 지나가`는 신비로운 보이스와 애절한 멜로디가 메력적인 곡으로 말하는 듯이 부르는 도입부와 격정적으로 터지는 후렴부가 매력적인 발라드다.



왁스의 `백번이라도 돼`의 라송이 작곡했으며,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수지가 부른 `나를 잊지 말아요`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삽입된 김연지의 `두 눈에, 두 볼에, 가슴에`의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사에 참여했다. 선명한 멜로디를 채워주는 화려한 스트링 라인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말 하지 못하는 한 여자의 속 마음을 절절하게 전해준다.



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 제작사 더하기 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이 곡은 작곡가와 작사가가 무명시절 자취방에서 의기투합하여 정성 들여 쓴 곡이다. 4년 후, 숙희라는 좋은 가수를 만나 발매가 돼 더욱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사진=JG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솜 비키니, 정우성의 그녀..베이비 페이스에 볼륨감 넘치는 아찔한 몸매
ㆍ김혜선 캐스터, 몸매 관리 노하우 공개에 과거 파격적인 의상 새삼 화제…
ㆍ`마담뺑덕` 히로인 이솜 하의실종 "진짜 안입은거야?" 군살없는 섹시 몸매 화보까지 `대박`
ㆍ김연아 도시락 뭐길래‥데이트사진 속 등장했던 락앤락 `판매량 급증`
ㆍ현오석 "신흥국 리스크관리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