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4 국제 캠핑 페어`에 참가해 올해 캠핑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오토캠핑 용품을 선보입니다.





네파가 참여하는 `2014 국제 캠핑 페어`는 발전하고 있는 국내외 캠핑 산업과 문화, 최신 캠핑 용품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최대 규모의 캠핑 전시회.





네파는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2014년 새롭게 출시하는 캠핑용품을 포함해 약 200여 가지 제품을 전시할 예정 입니다. 기 본적인 패밀리형 오토캠핑 텐트뿐만 아니라 그늘막, 침낭, 테이블, 의자, 랜턴, 화로 등 캠핑의 분위기를 더해 줄 다양한 주변 용품과 전문가를 위한 텐트까지 전시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특히, 국내에 캠핑 붐이 일었던 1990년대 초반의 복고적인 트렌드와 감성을 결합한 텐트 · 타프 세트와 그늘막, 화려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캠핑용품 등 기존에 선보이지 않던 새로운 제품도 첫 선을 보입니다.





현장 관람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의 행사도 진행됩니다. 네파는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2014년 신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판매하며, 현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합니다. 또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전문가용 텐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신규로 네파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모자 · 버프, 반다나 등의 경품도 증정할 계획 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우성 팔짱 낀 20대 여배우 이솜 누구? "정우성 상대 불륜녀 역할"
ㆍ`비주얼 쇼크` 정우성 목격담, 이솜과 데이트 현장 딱 걸렸네! 알고 보니.. `마담뺑덕` 촬영 중
ㆍ이솜 비키니, 정우성의 그녀..베이비 페이스에 볼륨감 넘치는 아찔한 몸매
ㆍ김혜선 캐스터, 몸매 관리 노하우 공개에 과거 파격적인 의상 새삼 화제…
ㆍ취업자 증가수 12년래 최대‥고용 훈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