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배우 장카이퉁(강개동, 24)이 슈퍼주니어 전 멤버 한경(30)과의 열애설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한경과 장카이퉁은 지난 2012년부터 몰디브 밀월여행, 심야 데이트 등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장카이퉁은 그동안 열애설에 대해 말을 아껴왔지만 지난 11일 드라마 `환락무쌍`의 제작 발표회에서 열애를 인정하는 듯한 발언을 해 주목을 받았다. 장카이퉁은 이날 언론과의 인터뷰 중 한경과의 결혼시기에 대해 묻는 질문에 "결혼은 아직 이르다"고 답해 열애를 간접적으로 인정했다.





앞서 한경과 잦은 열애설에 휩싸여 왔던 장카이퉁은 그동안 이에 대해 말을 아껴왔다. 지난해 11월 드라마 `애섬량`의 발표회 당시에는 한경에 대해 "좋은 친구일 뿐"이라고 밝히기도 했으나 두 사람의 비밀 연애 의혹은 계속됐다.





장카이퉁은 1989년생 중국의 신예 여배우로 드라마 `상금렵인` `등대탄방` 등에 출연했고, 드라마 `또 다른 찬란한 인생`에서는 배우 박해진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장카이퉁 한경의 열애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카이퉁 트랜스포머4 출연하는 한경 둘이 결혼까지 가길" "장카이퉁 트랜스포머4 한경이 출연해? 대박이다" "장카이퉁 트랜스포머4 한경이 출연해? 잘 어울리는 한 쌍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장카이퉁 웨이보)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우성 팔짱 낀 20대 여배우 이솜 누구? "정우성 상대 불륜녀 역할"
ㆍ`비주얼 쇼크` 정우성 목격담, 이솜과 데이트 현장 딱 걸렸네! 알고 보니.. `마담뺑덕` 촬영 중
ㆍ이솜 비키니, 정우성의 그녀..베이비 페이스에 볼륨감 넘치는 아찔한 몸매
ㆍ취업자 증가수 12년래 최대‥고용 훈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