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강준이 비타민 같은 미소를 뽐내며 누나들의 심장을 어택하고 있다.







MBC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원, 제작 판타지오 IOK미디어)에서 국승현 역을 맡아 완소 연하남의 대표 주자로 떠오르고 있는 서강준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이 공개된 것.



사진 속 서강준은 극 중 근무 장소인 모바일 쇼핑팀 세트장에서 자신의 이름표가 붙은 자리에 앉은 채 숨겨두었던 애교 본능을 폭발시켰다. 서강준은 카메라를 발견하자 특유의 장난스런 눈웃음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짙은 눈썹과 살짝 보이는 보조개 미소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물오른 서강준의 상큼 미모는 누나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서강준은 촬영 틈틈이 스태프들과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등 특유의 4차원 매력으로 피로에 쌓인 스태프들의 활력소가 되어 주고 있다는 후문.



서강준의 상큼한 비타민 애교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강준 애교 폭발! 비타민이 따로 없네" "서강준 안구 정화뿐 아니라 피로 회복까지! 사랑스러워~" "서강준 애교 스태프들은 매일 보겠지? 부러워!" "서강준 날이 갈수록 잘생겨지는 듯" "서강준 매주 누나들 마음을 설레게 하는구나"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멘토 차정우(주상욱)의 전처인 나애라(이민정)를 향한 국승현(서강준)의 애정 공세가 예고되면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앙큼한 돌싱녀` 5회는 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판타지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 우봉식 과거 글 보니, 대조영 출연으로 기뻐했는데.. `뭉클`
ㆍ정우성 팔짱 낀 20대 여배우 이솜 누구? "정우성 상대 불륜녀 역할"
ㆍ주택바우처 신청 자격 확대··올 10월 전면 도입
ㆍ2월 취업자수 83.5만명↑‥12년래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