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2`에 한국 여배우 수현이 공식 캐스팅되면서, 수현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과거 수현의 트위터에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초근접 셀카임에도 무결점 피부에 굴욕 없는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또 다른 사진에서는 민낯임에도 도자기 피부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어벤져스’의 속편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에 공식 캐스팅된 수현은 원어민 수준의 영어 실력을 자랑하는 `엄친딸`로, 비중 있는 조연을 맡을 전망이다.



수현은 본명 김수현, 과거 유리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해온 신예다. 그는 이화여대 국제학과를 졸업하고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 2010년 KBS 드라마 ‘도망자 플랜B’ 및 2011년 에서 다니엘 헤니의 비서 소피 역을 맡은 바 있다. 현재 `도망자 플랜B`에 함께 출연한 다니엘 헤니와 같은 소속사인 애플오브디아이에 소속돼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수현, 마블 팬이라더니 완전히 대박이네" "처음에 `별그대` 김수현인줄 알고 깜짝 놀랐다" "수현 `어벤져스2` 출연 기대된다" "수현 민낯도 빛나네...예쁘다" "수현, 볼수록 매력있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김수현 트위터)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짝` 여자 출연자 사망, 애정촌 화장실에서 자살.. `무슨 일 있었길래?`
ㆍ‘짝’ 여자 출연자 사망, 화장실에서 목 매 자살? 유서는..`충격`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짝 여자 출연자` 촬영 후 화장실에서 자살!... 제주도 특집 녹화분은 폐기 예정 `무슨 일 있었길래?`
ㆍ소규모 임대사업자 2년간 비과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