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링 자산운용은 미래 성장성이 높은 저평가된 중소형 성장주에 집중 투자해 장기 고수익을 추구하는 베어링 코리아 셀렉트 펀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어링 코리아 셀렉트 펀드는 베어링자산운용의 탁월한 종목 리서치 능력 및 중소형주 운용 노하우를 바탕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특히, 코스피 시가총액 비중에 구애 받지 않는 차별화된 운용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 셀렉트 펀드는 지난 5년간 기관 전용 사모펀드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투자 전략에 기반 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베어링자산운용 관계자는 "한국 경제도 이제 본격적인 저성장 국면에 진입함에 따라 장기 성장 할 수 있는 강소기업 발굴 능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며 "그 동안 베어링 고배당 주식형 펀드 및 베어링 가치형 주식형 펀드 등으로 저평가 종목 발굴 및 운용 능력을 널리 인정받아 온 베어링자산운용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규 국내 주식형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테이퍼링 등으로 한국 증시가 수혜를 받지 못하고 있지만 현재의 밸류에이션 수준이나 경기 순환 사이클을 볼 때 장기적인 관점을 갖고 국내주식에 투자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며 "베어링 코리아 셀렉트 펀드는 장기적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지만 시장에서 적정가치를 평가 받지 못하는 기업 등에 투자하는 만큼 현 시점에서 투자를 고려할 만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김치형기자 c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짝` 여자 출연자 사망, 애정촌 화장실에서 자살.. `무슨 일 있었길래?`
ㆍ‘짝’ 여자 출연자 사망, 화장실에서 목 매 자살? 유서는..`충격`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짝 여자 출연자` 촬영 후 화장실에서 자살!... 제주도 특집 녹화분은 폐기 예정 `무슨 일 있었길래?`
ㆍ현오석 "성장 사다리펀드 1조원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