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이 중국 배우 장백지와 만난다.



26일 복수의 언론 매체는 김수현과 장백지가 중국 장쑤위성TV 예능 프로그램 `최강대뇌-더 브레인` 녹화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김수현이 오는 3월8일 진행되는 중국 장쑤위성TV 예능 프로그램 `최강대뇌-더 브레인` 녹화에 출연한다"라며 "이 프로그램에는 장백지도 기존 패널이 아닌 심사위원 자격으로 출연한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이 출연하게 될 `최강대뇌-더 브레인`은 뇌에 관한 지식과 집중력 테스트 등을 다룬 과학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강대뇌-더 브레인`은 중국 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또 중화권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주걸륜, 장쯔이, 타오징잉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김수현 장백지 만남 예정에 누리꾼들은 "김수현 장백지 만남이라니 대박이다", "장백지랑 만나디니 김수현 진짜 세계적 스타네", "김수현 장백지 나중에 영화도 같이 찍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수현은 `별에서 온 그대` 종영 이후 오는 3월16일 예정된 한국 팬 미팅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장백지 SNS/SBS `별에서 온 그대`)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벳버섯 한번 구입으로 평생 먹을 수 있어…`스님들의 건강 비결`
ㆍ광절열두조충, 13살 환자 몸에서 3.5m 기생충 나와 "피로감 심하더니‥"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생생정보통` 떡볶이, 부웅빠방떡볶이 5500원 행복 `헉 소리나네`
ㆍ2월 소비자심리 108‥5개월만에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