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는 비용 부담이 클 뿐만 아니라 이사짐 파손으로 인한 분쟁이 발생할 수 있어 제휴사 선정에 있어 가격 우대조건과 서비스 품질을 가장 중요시 했습니다.
이지웰페어 고객이 복지포털을 통해 이사를 할 경우, 10% 이사비용 할인과 에어컨/양문형냉장고/비데/ 벽걸이TV 4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분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사 후 살균 및 청소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사손해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이사짐 파손시 1천만원까지 보상됩니다.
이사 견적과 신청은 복지포탈에서 이뤄지며 복지포인트로 견적금액의 10%를 선 결재하고, 이사 후 현장에서 잔금을 지급하면 됩니다.
포장이사 전문업체 파란이사는 일반 이사뿐 아니라 포장이사, 청소 등을 주요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철저한 이사는 물론 추후 발생할 수 있는 사후 문제까지 확실하게 책임지는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임병철 이지웰페어 제휴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신경 쓸 것이 많은 이사에 대해 고객들이 비용을 절감하면서 안심하고 이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었으며, 지속적으로 고객의 체감 혜택을 제고하기 위해 생활 밀착형 복지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tmqsl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광절열두조충, 13살 환자 몸에서 3.5m 기생충 나와 "피로감 심하더니‥"
ㆍ만수르 재산 무려 34조원··"가족 재산은 1000조 라는데"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K5 권총 훔친 김천 교도소 교도관 자살 기도··어떻게 권총 확보했나?
ㆍ2월 소비자심리 108‥5개월만에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