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www.skecherskorea.co.kr)가 올해 핫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딜라이트 익스트림` 뉴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스케쳐스 딜라이트 익스트림은 캘리포니아 맨하튼 비치에서 미국 서부의 자유로운 정신으로 태어난 클래식 패션 러닝화. 브리티니 스피어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수 많은 셀러브리티들을 매료시켰고, 지금까지도 193개국에서 젊은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스케쳐스 만의 헤리티지 컬렉션 슈즈로 편안한 착화감과 클래식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 입니다.



특히 발이 작아보이는 앞코 디자인과 4.5cm의 아웃솔(바닥창)을 통한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로 교복, 스키니진, 레깅스 등에 매치하면 스타일을 한껏 살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딜라이트 익스트림 뉴 컬렉션은 화이트, 네이비, 블랙 등 기존의 클래식 컬러에 그레이, 그레이핑크, 그레이멀티, 올리브 등 2014년 S/S시즌 신규 컬러를 더해 다채롭고 새로워졌습니다.



또한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된 신규 컬러 제품은 그레이에 포인트 컬러를 적용한 여성전용 2종과 그레이와 카키 베이지의 유니섹스 컬러 2종으로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더해 줍니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4차 예약판매까지 완판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스케쳐스딜라이트 익스트림은 90년대 감성을 담은 스케쳐스 만의 헤리티지 슈즈 컬렉션으로 10~20대 여성 뿐만 아니라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남성층에게도 반응이 뜨겁다"며, "딜라이트 익스트림 뉴 컬렉션은 딜라이트를 기다려 온 팬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며, 올해 가장 핫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스케쳐스는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던 딜라이트 익스트림의 2014년 S/S시즌 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0일(목)과 26일(수)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팬사인회를 가질 계획 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 "짜다" 혼잣말 포착, 누리꾼 "얼마나 짰으면.."...`0점` 심판 누구?
ㆍ아델리나 소트니코바 피겨 동영상 봤어?··"진짜 복병은 여기 있었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연아 소치 프리 드레스 리허설 동영상, 여유로운 몸짓 `블랙 스완`
ㆍ박 대통령 "공공기관 기능 전면 재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