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이14일 롯데백화점 광복점과 포항점에 입점한다고 밝혔습니다.



소프라움은 부산본점에 이어 부산 중구 중앙동에 위치한 광복점을 오픈 함으로써 남구와 서구, 중구를 잇는 부산 최고의 인구 밀집지역에 매장을 선보이게 됩니다. 또한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부산국제영화제의 발상지이면서 부산 최대의 패션 거리로 손꼽히는 지역으로 지역민 외에도 외부 주민과의 활발한 교류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되는 곳 입니다.



포항 학산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포항점 역시 서부와 남북을 잇는 포항 최대의 교통 요충지로 포항 인근에 위치한 지역민과의 유입이 쉬운데다 인근에 400가구 이상의 대단지 아파트가 분양 예정에 있어 향후 포항의 대표 지역으로 손꼽히는 곳 입니다.



소프라움은 롯데백화점 광복점과 포항점을 새롭게 오픈 하면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프리미엄 구스다운 침구의 부드러움과 포근함을 잘 느낄 수 있도록 감성과 기능성 모두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매장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소프라움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14일부터 5일간 `축하 트리 만들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과 포항점을 찾은 고객이 선호하는 커버 제품을 사진으로 찍어 매장에 전시된 오픈 축하 트리에 사진을 걸면 그 중 1명을 선택해 소프라움이 직접 해당 고객의 집으로 찾아가 해당 커버 제품을 증정하고 침실 컨설팅까지 제공해 줍니다.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합니다. 소프라움 전 매장에서는 굿나잇 구스 필로우를 20만원에서 9만9천원에, 구스다운 블랑킷 윌리는 27만 8천원에서 15만 9천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규 오픈하는 광복점에서는 호텔컬렉션 커버세트가 68만원에서 39만원에, 포항점에서는 힐리우스가 39만8천원에서 15만 9천원에 선보입니다.



김일모 소프라움 이사는 "소프라움은 앞서가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부산, 울산, 대구 지역에서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어,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은 부산지역과 포항지역민의 애정에 보답하는 의미를 함께 담고 있다"며 "이번 매장 오픈을 계기로 앞으로 더 많은 지역민들에게 소프라움의 기술력을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소프라움은 광복점, 포항점을 비롯해 잠실점, 강남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분당점, 일산점, 부산본점, 울산점, 대구점 등 9개의 롯데백화점 매장과 4개의 가두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의 위치와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프라움 공식 홈페이지(www.sofrau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소프라움 롯데백화점 광복점 051-678-3964 소프라움 롯데백화점 포항점 054-230-1897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재현, 별그대 천윤재 과거 눈길‥쇠사슬 개목걸이 차고 흠뻑 적신 상남자 포스!
ㆍ안현수 5000m 계주 동영상 봤어? 美 오노 마저 극찬··"이것이 클래스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스텔라 `마리오네트` 뮤비, 파격적 29禁... 지나친 노출 `경악`
ㆍ[공공부채 통계] 내부거래 뺀 공공부채 821조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