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비만으로 고민하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방다이어트를 무료체험하는 행사로서 내원이 가능하다면 누구라도 참여가 가능하다.
비용 때문에 한방다이어트를 망설였거나 일반적인 다이어트약에 거부감이 있던 사람들에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약다이어트 전문 동감한의원 주대환 원장은 "동의보감 다이어트 출시 이후 한방다이어트 로 고민하던 분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놀랐다.
약재를 고르고 조합하는데 심혈을 기울이다 보니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것 같다. 더 순하고 더 건강한 동의보감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만큼 앞으로 보다 나은 다이어트 한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고 밝혔다.
이어 "최근 미용을 위한 다이어트약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한방다이어트는 정확한 체질과 개개인의 몸상태에 대한 진단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약을 처방할 수 있다. 그러므로 반드시 한의원 내원 후 망진, 문진, 절진, 설진. 맥진의 진단에 따라 약을 처방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동의보감 다이어트는 동감한의원에서 출시한 새로운 한방다이어트로, 동의보감에 수록된 송엽(솔잎), 황정(둥글레 뿌리), 갈근(칡뿌리), 하수오, 백복령, 의이인 등의 곡기를 줄 일 때 도움이 되는 약재들을 개인의 체질에 맞게 진단하여 처방한다. 쓰지 않고 마시기 쉬워 출산 후 예민한 임산부들의 산후다이어트에도 적합하다는 평가.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정 사건` 동영상 다시 화제··"윤형빈 복수 통쾌··다시 봐도 열받네"
ㆍ로드걸 박시현, 눈 둘 곳 없는 `아찔한 누드 화보`...윤형빈 경기로 새삼 주목!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경주·울산·포항 등 동해안 `대설주의보` 발효‥날씨·교통상황 확인하자
ㆍ박 대통령 "공공기관 노조 개혁방해 책임 물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