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 역에 위치한 동감한의원(원장 주대환)은 동의보감 다이어트 출시 이후 방문자 10000명을 기념하여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비만으로 고민하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방다이어트를 무료체험하는 행사로서 내원이 가능하다면 누구라도 참여가 가능하다.





비용 때문에 한방다이어트를 망설였거나 일반적인 다이어트약에 거부감이 있던 사람들에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약다이어트 전문 동감한의원 주대환 원장은 "동의보감 다이어트 출시 이후 한방다이어트 로 고민하던 분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놀랐다.

약재를 고르고 조합하는데 심혈을 기울이다 보니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것 같다. 더 순하고 더 건강한 동의보감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만큼 앞으로 보다 나은 다이어트 한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고 밝혔다.





이어 "최근 미용을 위한 다이어트약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한방다이어트는 정확한 체질과 개개인의 몸상태에 대한 진단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약을 처방할 수 있다. 그러므로 반드시 한의원 내원 후 망진, 문진, 절진, 설진. 맥진의 진단에 따라 약을 처방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동의보감 다이어트는 동감한의원에서 출시한 새로운 한방다이어트로, 동의보감에 수록된 송엽(솔잎), 황정(둥글레 뿌리), 갈근(칡뿌리), 하수오, 백복령, 의이인 등의 곡기를 줄 일 때 도움이 되는 약재들을 개인의 체질에 맞게 진단하여 처방한다. 쓰지 않고 마시기 쉬워 출산 후 예민한 임산부들의 산후다이어트에도 적합하다는 평가.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정 사건` 동영상 다시 화제··"윤형빈 복수 통쾌··다시 봐도 열받네"
ㆍ로드걸 박시현, 눈 둘 곳 없는 `아찔한 누드 화보`...윤형빈 경기로 새삼 주목!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경주·울산·포항 등 동해안 `대설주의보` 발효‥날씨·교통상황 확인하자
ㆍ박 대통령 "공공기관 노조 개혁방해 책임 물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