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25)과 송지수(21)가 오는 4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28일 한 연예 매체는 "장범준과 송지수가 4월 중순 결혼식 시기를 정하고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갔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2년 여 간 교제 끝에 지인들만 초대한 자리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두 사람을 잘 아는 한 측근은 "장범준이 최근 결혼 날짜를 잡고 신혼집, 신혼 여행 등을 알아보고 있다"고 했으며 “세부 사항을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장범준은 지난 2012년 겨울, 송지수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예비 신부 송지수는 2012년 MBC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로 데뷔했다.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에 출연했다.

송지수는 현재 임신 3개월 차로 올 여름 출산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16일 버스커버스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장범준은 "원래 군대 가려던 계획을 잠시 미루고 2년 정도 사귀었던 여자친구와 내년 봄 결혼하게 됐다"며 "결혼을 생각보다 서두르게 된 이유는 내년에 저희 아이가 태어날 예정이기 때문이다. 감사한 마음으로 예쁜 가정 꾸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장범준은 Mnet `슈퍼스타K3`에 버스커버스커로 출전, 준우승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네티즌들은 "송지수 장범준 결혼 행복하길 바랍니다!", "송지수 장범준 아기 이쁘겠다~", "송지수 장범준 결혼식 비공개라니 아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장범준 미투데이, MBC 캡처)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레용팝 해명, 소녀시대 써니 밀쳤다고? 현장 모습보니... `황당`
ㆍ그래미 어워드 2014 ,`턱시도` 마돈나와 아들 vs `드레스` 테일러 스위프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가인 티저 `실루엣남` 정체는 배우 주지훈 `뮤직비디오는 더 파격적?`
ㆍ김중수 총재 "美 4Q 3.3% 성장‥테이퍼링 속도 큰 변화 없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