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브라운, 삼성전자 카메라 구매고객 대상 뷰티클래스
바비 브라운은 삼성전자와 함께 대학 새내기를 위한 '스마트카메라 뷰티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 S아카데미 기간 동안 카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22일 2시, 4시와 3월 15일 2시, 4시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회차별 50명씩, 동반 1인까지 참석할 수 있다.

스마트카메라 뷰티클래스에서는 바비 브라운의 대학 새내기를 위한 트렌디한 메이크업 팁 '프리티 파워풀한 캠퍼스룩' 강좌와 함께, 개그우먼 김지민이 진행하는 ‘스마트카메라로 새학기 캠퍼스의 여신이 되는 법' 등 강의가 진행된다.

바비 브라운은 참석 고객을 위해 캠퍼스에 휴대하기 편리한 바비 브라운의 클렌징 오일, 하이 쉬머 립글로스, 엑스트라 브라이트 파우더 컴팩트 파운데이션 등의 베스트셀러가 담긴 샘플 키트를 파우치,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각 회당 5명에게 바비 브라운의 립스틱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삼성전자의 S아카데미 대상모델(NX300M, NX2000, WB350F, 갤럭시NX, 갤럭시 카메라) 구매고객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를 통해 제품 등록 및 이벤트에 응모하면 신청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3월5일까지이며, 2월 22일 클래스 신청은 2월12일까지 가능하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