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가 참여한 프로젝트 음원 `내 생각날 거야`가 발표됐다.







거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7일 "거미가 국내 최정상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해 큰 화제를 모았던 최갑원 프로듀서 프로젝트 더 리릭스 `The Lyrics`의 네 번째 작품인 `내 생각날 거야`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 생각날 거야`는 거미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기억상실` `어른아이` `그대라서` `죽어도 사랑해` 등을 함께 작업하며 최고의 시너지를 내온 김도훈 최갑원 콤비와 다시 뭉쳐 화제를 모았다"고 전했다.



거미는 이날 발표된 음원 `내 생각날 거야`에서 헤어진 여자가 남자에게 보내는 이야기를 애틋하지만 파워풀한 보이스로 전해 곡을 더 풍성하게 했다. 특히 `너를 너무나 사랑했던 나니깐 내 생각날 꺼야`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이시영의 내레이션으로 곡을 한층 세련되게 했으며 거미는 소울 넘치는 창법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최갑원 프로듀서의 프로젝트 더 리릭스`The Lyrics`는 휘성과 이승우(소울스타)가 함께한 더 리릭스 1탄 `감기라도 걸릴까`를 시작으로 `행복해라` `불편한 진실`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날 발표된 네 번째 작품인 거미의 `내 생각날 거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거미는 지난 12월 휘성과의 듀엣 콘서트 `두 잇(Do It)`의 전국투어를 갖고 부산 울산 대구 서울에서 팬들을 만났으며, 20일 김재중과의 듀엣 곡 `헤븐(Heaven)`을 발표할 예정이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집안 사정이 변했다?‥왜 검사에게 1억원을 빌려야 했나
ㆍ심이영 속도위반 결혼, 임신 15주차‥`수상한 가정부`당시 임신 중이었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별그대 전지현 고백` 천송이 문자 보내고 안절부절.. 네티즌 `완전 공감`
ㆍ수도권 규제·공공발주 개선 시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