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시크릿 멤버 한선화가 제국의 아이들 광희와의 연애 의혹에 해명했다.







7일 방송된 KBS2 `1대100`에 출연한 한성화는 100인과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MC 한석준 아나운서는 한선화에게 "광희씨와 가상결혼 프로그램을 하며 실제 연인 아니냐는 오해를 많이 받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한선화는 "그렇다. 너무 리얼하다 보니까 `진짜 사귀는 거 아니야?`라는 말을 듣기도 했다"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한석준 아나운서가 "난 백프로 확신했다"고 말하자, 한선화는 "아니다. 안 만났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한선화는 "요즘 한 분에게 푹 빠져 있다. 정말 만나고 싶다"며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쓰레기 역 정우를 언급했다.



한선화는 "진짜 정말 팬이다. 일단 정말 멋있다. 고향이 부산이라 그런지 고아라에게 하는 게 나한테 하는 것 같다"며 "꼭 내가 오빠 동생인 것 같은 착각을 한다"고 웃음을 줬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한선화 해명 둘이 잘 어울렸는데" "한선화 해명 광희랑 정말 친했구나" "한선화 해명 광희랑 정말 잘 어울렸는데 아쉽다" "한선화 해명 역시 방송은 방송일뿐" "한선화 해명 한선화 정우 좋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1대100`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거돈 영입 가속, 안철수 측의 행보에 새누리당 고민 깊어져
ㆍ조현영, 1초 세미누드... 가슴라인+섹시 자태 `아이돌 맞아?`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주먹이 운다` 송가연, 화장실서 볼륨 대결 "어렵네" 아찔~
ㆍ경기회복세 강화‥엔저 `경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