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양행의 다이어트 전문브랜드 퍼스트빈은 지난 3일 마포구 동교동 본사에서 대학생 무료 다이어트 참여 프로그램인 헬씨어터 서포터즈의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제3기 헬씨어터 서포터즈로 선발된12명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6일부터 남양주에 위치한 다이어트 전문합숙소 클럽스키니에 7일간 머물며 집중적인 체중관리를 위한 교육을 받게 됩니다. 이후 4주간 퍼스트빈에서 새롭게 출시한 체중관리용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정직한 가르시니아`, `정직한 테이크아웃`, `정직한 카르니틴` 등을 지원받으며 서포터즈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 입니다.



헬씨(Healthy)와 다이어터(Dieter)의 합성어인 헬씨어터 서포터즈는 다이어트식품 섭취의 한계를 넘어 올바른 식사지침과 운동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작년 6월부터 실시되어 오고 있습니다. 이번 서포터즈 활동은 대학생들이 비만관리를 통해 건강한 몸으로 취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살빼고(GO~) 취업하고(GO~)`라는 모토아래 진행 됩니다.



한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HCA)`, `L-카르니틴`이 주원료인 퍼스트빈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체지방과 내장지방 감소 등에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주 노홍철, 가상결혼 김태호 PD "다음주 키스퍼레이드+ 집들이"
ㆍ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장윤주 홈웨어 "집에서 다 벗고 있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현아 흑발 변신 "강민경 이어 단발이 대세?" 누가 더 상큼하나
ㆍ박 대통령 오늘 신년 첫 기자회견‥2년차 구상 발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