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전 남친 김진규 누구? FC 서울 소속 수비수 `여자친구 있다`
1985년생인 김진규는 2003년 전남 드래곤즈에서 데뷔하여, 2005년 J리그의 주빌로 이와타로 옮겨 활약하였다.
2006년 독일 월드컵 이후 박주영과 함께 이탈리아 세리에 A의 토리노 FC의 영입 명단에 오르기도 했지만, 2007년 친정 팀 전남 드래곤즈로 복귀하였다. 그 해 곽태휘와의 맞트레이드로 FC 서울로 옮겨 2008년 K리그 준우승, 2012년 우승에 공헌하였다.
홍진영이 데뷔하기 전 약 1년 간 연인 관계를 유지하였으나 2007년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홍진영은 김진규의 실명을 언급하자 "김진규 측근으로부터 지금 김진규가 새 여자친구가 있으니 앞으로는 언급을 자제해달란 부탁을 받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홍진영은 "`맨친`을 통해 공개된 사인볼의 경우 이사를 앞두고 정리가 안 된 옷방에서 우연히 나온 것이다. 선물 받은 건데 또 어떻게 버리냐"며 "우려먹을 마음 없다. 남자로 엮이고 싶지 않다"고 해명했다.
홍진영 김진규 소식에 누리꾼들은 "홍진영 김진규 사귀었었구나", "홍진영 김진규 짜증나겠다. 자꾸 언급해서", "홍진영 김진규 새 여자친구 있는데 그만 말해요", "홍진영 김진규 짓궂은 라스", "홍진영 김진규 완전 공개연인이었네", "홍진영 김진규 데뷔하기 전에 사귀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은 `올스타 A/S 특집`으로 윤성호, 조세호, 박재범, 홍진영, 슬리피가 출연했다.
(사진= MBC `라디오스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태지 "한물간 원로가수 어린女 이은성(?)과 사는 것 맞다" 셀프 디스
ㆍ최원영 심이영 열애,데이트 사진 공개 "잘 어울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호남고속도로 역주행 참변 휴게소 입구로 잘 못 나와서‥충돌 1명 사망·17명 부상
ㆍ소비자심리지수 보합세‥경기비관론 확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스크랩
-
공유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