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측은 쓰레기(정우)와 칠봉이(유연석)의 모습이 담긴 두 번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쓰레기와 칠봉이는 공원에서 캐치볼을 하고 있다.
처음에는 약하게 던지던 둘은 미묘한 긴장감 속에 서로를 견제했다. 이윽고 야구선수인 칠봉이는 투수 자세를 취하며 공을 세게 던졌다.
칠봉이의 이런 모습에 쓰레기는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었고, 이어 칠봉이는 쓰레기에게 "저 선배한테 할 말이 있어요. 제 생각이 맞죠?"라고 심각하게 물었다.
그 말을 들은 쓰레기는 칠봉이를 노려보며 "맞으면. 맞으면 어떡할래?"라고 되물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해당 예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나정(고아라)을 두고 서로가 좋아하는 마음을 알아 챈 두 사람이 견제하기 시작한 것 아니냐며 추측했다.
응답하라1994 예고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응답하라1994 예고 대박", "응답하라1994 예고 쓰레기도 성나정 좋아하나?", "응답하라1994 유연석 귀엽다", "응답하라1994 결방 아쉬워요. 얼른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답하라1994`는 22일 MAMA 생방송 중계로 인해 결방하며 23일 오후 8시 40분 11회 `짝사랑을 끝내는 단 한 가지 방법`만 방송된다.
(응답하라1994 예고 ▲사진= tvN `응답하라1994)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영중·이언·김민수·함효주·강대성 새벽에 사고로 사망한 스타들‥ `안타까워`
ㆍ[포토]라리사 `속보일라, 아슬아슬`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이리나샤크 178cm의 장신미녀, 호날두와의 첫 만남은?
ㆍ"분기마다 투자활성화 대책 마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