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금발로 파격변신…"김아중 맞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아중의 금발 변신이 화제다.
김아중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김아중은 금발로 파격 변신해 핀란드 헬싱키의 자연 풍광과 하나로 어우러져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김아중은 이달 초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12월호 화보 촬영을 위해 핀란드 헬싱키를 방문했다. 아름답고 특별한 사진을 담기 위한 핀란드 헬싱키에서의 화보 촬영은 쉽지 않았다. 방문한 3일 내내 비가 내려 동선이 계속 바뀐 것은 물론, 바람이 세게 불고 추워 대기 시간에는 패딩 점퍼를 두 겹으로 입고서야 견딜 수 있었던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아중은 카메라 앞에만 서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많은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김아중은 황금 비율의 몸매을 부각시키는 다양하고 아름다운 포즈들은 물론, 감정을 담아 내는 표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해냈다.
김아중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아중, 얼굴부터 몸매까지 다 예쁘네", "김아중, 금발도 잘 어울려", "김아중, 다른 연예인 화보보다 눈길이 가네", "김아중 영화 정말 기대됩니다", "김아중은 소유 가상부부처럼 예능에 안 나오나" 등의 다양한 방응을 보였다.
한편 김아중은 영화 '캐치미'에서 완벽한 프로파일러 주원의 첫사랑이자 전설의 대도 윤진숙 역으로 스크린에 복귀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