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인기스타상



▲오연서 인기스타상(사진=웰메이드스타엠)





배우 오연서가 ‘2013 대전 드라마 페스티벌’에서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이번 인기스타상의 수상은 지난해 대전 드라마 페스티벌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데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2013 대전 드라마 페스티벌은 지난해 11월 1일부터 올해 9월 30일까지 공중파 종합편성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된 총 75편의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을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오연서는 ‘오자룡이 간다’를 통해 인기스타상을 수상한 오연서는 “대전 드라마 페스티벌에서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 더욱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계속해서 지켜봐 주시고 ‘메디컬 탑팀’도 많이 사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연서 인기스타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연서 인기스타상, 2년 연속이라니 축하해요" "오연서 인기스타상, 인기쟁이~" "오연서 인기스타상, 수상 축하드립니다! 메디컬 탑팀보면서 응원하고 있어요" 등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현재 오연서는 현재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에서 전공의 ‘최아진’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서예지기자 yjse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레용팝 초아 팬, 무대난입해 가슴만지고 포옹‥웃고 있어 더욱 경악
ㆍ김정난 과거사진 공개, 모자를 못 쓰고 다닐 정도?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을동 의원, 추락 LG헬기 다음 2호기 탑승예정자였다‥"LG에서 원했지만‥"
ㆍ새 개인신용평가 도입‥250만명 등급 개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