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08년 16만 8,000명이던 탈모 진료인원은 2011년 19만 4,700명으로 증가하였다. 진료를 받은 환자 수 외에도 홈케어, 스파를 이용하며 탈모관리를 하는 잠재적인 인구를 포함하면 탈모인구는 1,000만명에 달한다. 이처럼 탈모인구가 증가하고 두피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최근에는 두피앰플, 에센스, 팩, 샴푸등 두피건강을 위한 두피전문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스페셜 두피전문제품으로 문제성 두피의 빠른 진정!



웰킨 두피 , 탈모센터 부설연구소에서 런칭한 솔랩(Solep)타임리스 앰플은 KFDA 한국식품의약품안정청에서 2중 기능성을 획득받았으며 이는 두피제품으로는 극히 드물다. 과민/손상, 재생/영양, 지성/보습 3종류로 출시 되었으며 노벨의학상 수상의 율레스 호프먼 박사가 연구개발한 AT-@성분함유의 항염증, 상처치유등의 기능으로 문제성 두피에 빠르게 작용하여 탄탄한 두피를 만들어 준다.



같은 라인의 솔랩(Solep) 샴푸는 5가지 유해성분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실리콘프리 샴푸이다. 두피팩은 비듬,지루성,염증 등 문제성 두피의 영양공급뿐 아니라 모발 트리트먼트 기능의 1석 2조 제품으로 린스단계에서 대체하여 사용해 집에서도 모발과 두피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다..



“땅이 건강해야 풍성한 잎이 자라나듯 두피가 건강해야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기 때문에 문제성 두피의 빠른 진정과 탈모관리를 위해서는 기능성 두피전문 제품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 웰킨 두피/탈모센터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르네휘테르, 아베다, 오가닉스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에서도 앞다투어 두피전문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르네휘테르에서는 최근 ‘두피안티에이징’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토뉘시아 리덴시파잉세럼을 출시했으며 샴푸와 컨디셔너, 리바이탈라이저로 3가지 스텝으로 구성된 아베다의 인바티 3-스텝은 2011년 출시 후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뷰티 전문가인 뷰티 스페셜리스트들도 두피전문제품의 사용을 권장한다.

풍성한 모발은 깨끗한 피부처럼 아름다움의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가 되었다. 두피탈모관리에 의해 모발의 건강이 결정되기 때문에 두피관리 전문제품은 이제 필수 뷰티아이템이 되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비가일 폭로, 카메라 꺼지면 샘해밍턴·샘오취리는 "19금 상황"
ㆍ김성주, "광화문 전단지 돌리다 누나 만나, 가장 비참했던 순간"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성주 "아버지 파킨슨병 초기" 결국 눈물 보여
ㆍ국회 대정부질문 첫날, `대선개입 의혹` 공방‥여야 간 `양보 없는 대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