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사장: 김원규)은 2013년 12월 31일까지 스마트폰 할부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우리투자증권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머그 스마트(mug Smart)또는 태블릿 전용 어플리케이션 머그 스마트 탭(mug Smart Tab)으로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 매매 조건을 달성하면 단말 할부금을 총 24개월간 지원한다.

단말기는 아이폰 5Sㆍ갤럭시 S4 LTE-A, LG G2 등 최신 스마트폰(태블릿)을 고객 선호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은행이나 우리투자증권 지점에서 계좌 개설 후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www.wooriwm.com)에서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면 되며, 신규 거래 고객에게는 2014년 6월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우리투자증권 머그 스마트(mug Smart)는 증권 매매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주식매매 어플리케이션으로 주요 기능을 살펴보면, 설정한 조건에 도달한 종목은 자동으로 주문을 내는 ‘시세포착주문’, 스마트폰 푸시 기능을 활용한 ‘스마트폰알림서비스’, HTS 수준의 ‘파워차트’와 함께 기존에는 PC에서 진행했던 ID등록과 공인인증 발급을 모바일에서 바로 할 수 있는 ‘모바일 일사천리 서비스’ 등 기존 HTS에서만 가능했던 기능을 모바일에서도 제공하고 있어 주식 매매 고객에게 최적화한 어플리케이션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김대영 우리투자증권 스마트마케팅 본부장은 "당사는 향후 지속적으로 성장할 모바일주식 시장에 다양한 고객 맞춤형 콘텐츠 제공 및 관련 지원 프로모션 등을 시행해 시장을 선도하는 증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