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시구`







개그맨 김준호가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시구자로 나서 야구장을 뜨겁게 달군 가운데,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대 삼성 라이온스의 한국시리즈 5차전 경기의 시구자로 나선 김준호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준호는 긴 머리와 롱드레스 등 `뿜엔터`의 중년 여배우 사귀자 캐릭터 분장을 한 채 한국시리즈 공식 점퍼로 시구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드디어 성사된 시구가 설레는(?) 듯 살짝 들떠 보이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김준호는 마스코트인 `자나` 인형과 함께 마운드에 등장해 요염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매력을 한껏 과시해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그런가하면 김준호는 실제 시구에 임할 땐 치마를 벗어 놓고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표정과 박력 있는 투구 폼으로 수준급 강속구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호 시구 소원 풀었자나~" "김준호 시구 막상 시구할 땐 예의 갖추고 개념시구 선보였네요" "김준호 시구야 말로 한국시리즈 최고의 하이라이트" "김준호 시구 이제 다음 주 `개그콘서트`에선 뭐라고 할지 궁금하자나~" "김준호 시구 패션도 귀엽자나~"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김준호는 KBS2 `개그콘서트-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매회 클라라, 신수지, 선미 등 화제의 인물들을 패러디 해 시구로 승화시키며 큰 웃음을 전해왔다. 앞서 시구 사실이 알려지자마자 야구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바 있다.(사진=코코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민호 입막음 키스, 박신혜와 옥상에서 격정 키스? `환상 케미`
ㆍ로빈 기븐스와 잠자리서 들킨 브래드피트 "제발 때리지마" 타이슨 폭로
ㆍ김유미 미스 유니버스 출전‥프로필·비키니 보니 "관리 잘했네"
ㆍ9월 광공업생산 2.1%↓‥추석·車파업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