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만원대 프리미엄에 감탄하는 "향남 라일플로리스" 분양
■ 발안산업단지 중심 內! 돋보이는 입지 프리미엄!

8·28 전·월세 대책으로 인해 부동산 투자 상품에 대한 관심이 최상으로 치닫고 있다. 특히 불황 없기로 소문 난 산업단지 오피스텔이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에 부동산 전문가는 “산업단지 인근 오피스텔은 배후수요가 풍부해 높은 수요를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실 걱정 없는 최적의 입지” 라고 설명했다.

이 가운데 화성 향남읍 발안산업단지에 입지한 “라일 플로리스538”이 각광받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발안지방산업단지를 비롯해 주위에 향남제약단지, 바이오 산업단지 등이 모여있다. 또한 세계 최대 연료전지발전소가 돋보이는데, 이는 2만m2용지에 60MW급으로 근로자 수가 대폭적으로 늘어날 예정이다. 기아·현대자동차기술 연구소도 인접해 있어 최대 수요를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이처럼 화성 “라일 플로리스538” 오피스텔은 발안산업단지 주변을 포함해 약 3만여명의 배후수요와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입지로 손꼽히고 있다.

■ ‘직주근접형 오피스텔’ 직장인 수요를 한번에!

라일 플로리스의 또 다른 강점은 직주근접형 오피스텔이라는 점이다. 직주근접형 오피스텔은 직장과 거리가 가까운 오피스텔로써 해당 기업 종사자들에게 호평을 얻어내고 있다. 실제 직장인들의 말을 들어보면 교대의 피곤함을 덜어줄 수 있고, 교통비에 대한 부담이 들지 않는 등 다양한 이익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이렇듯 실수요가 탄탄하다 보니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환금성이 뛰어나 부동산시장의 환경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는다는 점도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다.

특히 발안산업단지 내에는 원만한 주거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아 직장인들이 많은 불편을 겪고 있다. 이는 직장인들의 수요는 이미 대거 확보 했다고 볼 수 있으며, 라일 플로리스의 가치를 더욱 더 높였다고 할 수 있다.

■ 풍부한 개발호재 및 혜택

서해안 복선전철 향남역이 2018년 완공 예정으로 서울까지 불과 1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 쾌속교통망을 자랑하고, 인근엔 이마트 및 대형종합병원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형성한다.

또한 발안산업단지는 서울, 시화, 평택항 등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며 사업지 중심반경 5km에 서해안고속도로 발안 I.C가 위치해 있다. 평택-음성간 고속도로 청북 I.C와도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경부고속도로 오산I.C 등의 접근성이 용이하고 수도권으로 연결되는 4차선 국도 39번과43번이 교차한다.

“화성 라일 플로리스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최고 19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상1~2층은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지상 6층~19층까지는 3개의 type으로 오피스텔이 들어설 예정이다. 각각 A(368세대), B(169세대), C(1세대)로 총 538세대이다.

현재 선착순으로 호수를 분양 중에 있으며,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평당 400만원대 분양가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여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청약금은 100만원이며, KB신탁이 자금관리를 하여 투자자들은 부담 없이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다.

분양문의) 1566-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