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방송된 온스타일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에서 이종석은 10대 스타일 아이콘 상을 수상했다.
이날 이종석은 MC 신동엽과 인터뷰에서 애교를 보여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이에 이종석은 "오랜만에 뿌잉뿌잉 애교를 한 번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종석은 주먹을 쥐고 양 볼에 댄채 "뿌잉뿌잉"을 외쳤고, 이종석의 애교에 관객들은 환호성을 질러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종석 뿌잉뿌잉 얼마만인지 정말 귀엽다" "이종석 뿌잉뿌잉 애교 누나들 다 쓰러졌을 듯" "이종석 뿌잉뿌잉 현장에서 본 팬들을 정말 좋았겠네" "이종석 뿌잉뿌잉 피부 정말 좋다" "이종석 뿌잉뿌잉 귀요미네" "이종석 뿌잉뿌잉 애교 깜직해 상 받은것도 축하축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3 SIA` 시상식은 24일 오후 7시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10대 스타일 아이콘`은 지드래곤, 공효진, 다이나믹 듀오, 신동엽, 씨스타, 여진구, 이종석, 이서진, 정우성, 틸다 스윈튼이 수상했다. 이종석은 현재 박보영과 영화 ``피 끓는 청춘`(감독 이연우)을 촬영하고 있다.(사진=Mnet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주하 시어머니, 신체 접촉도 없었는데 진단서까지 발급받아‥ `신고`
ㆍ장군 인사 단행‥軍 합참차장·특전사령관 등 임명 "뜨는 별 누구?"
ㆍ수빈 꽈당, 하마터면 전 세계에 가슴 노출될 뻔한 순간
ㆍ3분기 GDP 전기비 1.1% 성장‥낙관은 `아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